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고객센터

고객센터

1544-5992 업무시간 : 09:00~18:00(월~금)
FAX : 02-6919-1000

HOME -고객센터 - FAQ

FAQ

고객님들께서 자주 질문하는 내용에 대한 답변을 볼 수 있습니다.

전체 1

  • 답변

    결제방식(선불/후불)에 따라 다른 아이디 체계로 운영되고 있으므로 선불/후불 변경을 위해서는 신규 가입 신청을 해 주셔야 합니다.


    1. 후불선불로 변경시: U+ SMS 웹사이트>서비스신청 메뉴를 통해 신규 가입하시거나, 자료실에서 신청서를 다운로드받아 작성 후 U+ SMS FAX(02-6919-1000)로 보내주십시오.

    2. 선불후불로 변경시: 영업사원을 통해서만 신규가입이 가능하며, 고객센터(1544-5992)로 연락하시면 영업사원을 지정하여 드립니다

1

로그인 회원가입 무료체험 아이디 신청 서비스 신청서 다운로드 가이드/TIP 온라인상담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