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고객센터

고객센터

1544-5992 업무시간 : 09:00~18:00(월~금)
FAX : 02-6919-1000

HOME -고객센터 - FAQ

FAQ

고객님들께서 자주 질문하는 내용에 대한 답변을 볼 수 있습니다.

전체 7

  • 답변

    하나의 ID를 여러 명이 사용하는 경우가 많으므로 고객님의 편의를 위해 비밀번호 변경 문자알림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비밀번호 변경시, 해당 ID에 등록된 웹이용자의 휴대폰번호로 비밀번호를 변경한 사람의 휴대폰번호 및 변경일시를 알려드립니다.

  • 답변

    인증문자 수신자는 여러 명 등록이 가능합니다.

    웹사이트에서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인증문자 수신관리 메뉴의 웹이용자 항목에서 최대 200명의 휴대폰번호까지 등록할 수 있습니다.


    단 이용하시는 ID의 서비스 담당자만 휴대폰인증 후 등록할 수 있는 권한이 있으므로, 서비스 담당자께서 직접 등록해 주셔야 합니다.

  • 답변

    U+ SMS에서는 080수신거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지 않습니다.

    080수신거부번호를 문자내용에 삽입하여 보내셔야 할 경우, 
    080수신거부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에 가입하여 이용하셔야 합니다.

  • 답변

    아닙니다. 중복된 번호가 있어도 "중복체크"를 선택해주시면, 전송전에 중복체크를 하여 하나의 번호에 1개의 메시지만 전송됩니다.
    현재 "중복체크"기능은 기본적으로 체크되어 있습니다.

  • 답변

    메일머지란, 메시지에 일정한 내용을 추가할 수 있는 기능으로 주소록 그룹을 선택한 경우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ex) "[이름]고객님, 안녕하세요."라는 메시지를 전송시에 각각 수신자별 [이름]이 들어가도록 할 수 있습니다.
    각 수신자별 쿠폰번호 전송이나 고객관리시 편리하게 사용 할 수 있습니다.

  • 답변

    메시지 전송 메뉴에서 SMS 전송창에는 2개의 창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메시지 내용이 길어질 경우(90Byte 초과시) 아래창에 연속적으로 쓸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또한 2건으로도 부족할 경우, 자동으로 LMS로 전환되는 기능이 있어서 사용하시기에 편리하실 것입니다.
    다만, SMS와 LMS는 이용단가가 다르므로 미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답변

    회원가입은 온라인 서비스 신청과 오프라인 서비스 신청방식이 있습니다.
    온라인 가입시에는 [서비스 신청]에서 회원가입 약관/스팸동의서/개인정보취급방침을 확인하시고 서비스 신청항목을 선택후, 가입하시면 됩니다. 서비스 신청 완료후 사업자등록증 사본과 대표자 신분증사본을 팩스로 LG U+ SMS 고객센터로 보내주시면 됩니다.(FAX번호: 02-6919-1000)

    오프라인 가입시에는 [다운로드]에서 서비스신청서와 스팸동의서를 작성후, 사업자등록증 사본과 대표자 신분증사본과 함께 LG U+ SMS 고객센터로 팩스를 보내주시면 됩니다.(FAX번호: 02-6919-1000)

1

로그인 회원가입 무료체험 아이디 신청 서비스 신청서 다운로드 가이드/TIP 온라인상담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