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고객만족센터

고객지원센터

1544-5992 업무시간 : 09:00~18:00(월~금)
FAX : 02-6919-1000

HOME -고객만족센터 - 자료실

자료실

신청서, 클라이언트, 메신저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 가입/명의변경시 신청서 원본을 필수 접수해 주셔야 하며, 아래의 주소로 신청서 및 첨부서류를 우편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주소: 서울특별시 금천구 금하로 597 엘지유플러스 메시징고객센터 (우편번호:153-700)
  • 그외 신청의 경우 양식을 다운로드 받아 작성 후 첨부서류와 함께 U+ SMS고객센터 e-Mail(smshelp@lguplus.co.kr)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신청서 다운로드
NO 구분 제목 첨부서류 다운로드
1 변경 U+ Biz 메시징 담당자 변경 신청서 신청서 보기 U+ Biz 메시징 담당자 변경 신청서 한글 다운로드 U+ Biz 메시징 담당자 변경 신청서 파워포인트 다운로드 U+ Biz 메시징 담당자 변경 신청서 워드 다운로드 U+ Biz 메시징 담당자 변경 신청서 pdf 다운로드
2 기타 U+ Biz 메시징 개별과금 동의서 (본사용) U+ Biz 메시징 개별과금 동의서 (본사용) 한글 다운로드 U+ Biz 메시징 개별과금 동의서 (본사용) 파워포인트 다운로드 U+ Biz 메시징 개별과금 동의서 (본사용) 워드 다운로드 U+ Biz 메시징 개별과금 동의서 (본사용) pdf 다운로드
3 기타 U+ Biz 메시징 개별과금 신청서 (지점용) U+ Biz 메시징 개별과금 신청서 (지점용) 한글 다운로드 U+ Biz 메시징 개별과금 신청서 (지점용) 파워포인트 다운로드 U+ Biz 메시징 개별과금 신청서 (지점용) 워드 다운로드 U+ Biz 메시징 개별과금 신청서 (지점용) pdf 다운로드
4 사전등록 발신번호 차단해제를 위한 소명서 서식 신청서 보기 발신번호 차단해제를 위한 소명서 서식 한글 다운로드 발신번호 차단해제를 위한 소명서 서식 파워포인트 다운로드 발신번호 차단해제를 위한 소명서 서식 워드 다운로드 발신번호 차단해제를 위한 소명서 서식 pdf 다운로드
5 사전등록 발신번호 변작으로 인한 서비스 중지 시 이의신청서 신청서 보기 발신번호 변작으로 인한 서비스 중지 시 이의신청서 한글 다운로드 발신번호 변작으로 인한 서비스 중지 시 이의신청서 파워포인트 다운로드 발신번호 변작으로 인한 서비스 중지 시 이의신청서 워드 다운로드 발신번호 변작으로 인한 서비스 중지 시 이의신청서 pdf 다운로드
6 사전등록 스팸미발송예외사업자 등록을 위한 신청서 신청서 보기 스팸미발송예외사업자 등록을 위한 신청서 한글 다운로드 스팸미발송예외사업자 등록을 위한 신청서 워드 다운로드 스팸미발송예외사업자 등록을 위한 신청서 다운로드
7 사전등록 발신번호 사전등록 및 대리인신청서 신청서 보기 발신번호 사전등록 및 대리인신청서  한글 다운로드 발신번호 사전등록 및 대리인신청서  파워포인트 다운로드 발신번호 사전등록 및 대리인신청서  워드 다운로드 발신번호 사전등록 및 대리인신청서  pdf 다운로드
8 테스트 U+ Biz 메시징 서버연동테스트ID 신청서 신청서 보기 U+ Biz 메시징 서버연동테스트ID 신청서 한글 다운로드 U+ Biz 메시징 서버연동테스트ID 신청서 파워포인트 다운로드 U+ Biz 메시징 서버연동테스트ID 신청서 워드 다운로드 U+ Biz 메시징 서버연동테스트ID 신청서 pdf 다운로드
9 가입 U+ Biz 메시징 가입신청서 신청서 보기 U+ Biz 메시징 가입신청서 한글 다운로드 U+ Biz 메시징 가입신청서 파워포인트 다운로드 U+ Biz 메시징 가입신청서 워드 다운로드 U+ Biz 메시징 가입신청서 pdf 다운로드
10 가입 U+ Biz 메시징 메인ID 추가 신청서 신청서 보기 U+ Biz 메시징 메인ID 추가 신청서 한글 다운로드 U+ Biz 메시징 메인ID 추가 신청서 파워포인트 다운로드 U+ Biz 메시징 메인ID 추가 신청서 워드 다운로드 U+ Biz 메시징 메인ID 추가 신청서 pdf 다운로드
이전페이지 1 2 다음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무료체험 아이디 신청 서비스 신청서 다운로드 가이드/TIP 온라인상담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