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고객만족센터

고객지원센터

1544-5992 업무시간 : 09:00~18:00(월~금)
FAX : 02-6919-1000

HOME -고객만족센터 - 자료실

자료실

신청서, 클라이언트, 메신저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 가이드/TIP 문서를 다운 받으실 수 있습니다.
신청서 다운로드
NO 제목 다운로드
1 보안취약프로토콜 고객조치사항 보안취약프로토콜 고객조치사항 pdf 다운로드
2 보안취약프로토콜 FAQ 보안취약프로토콜 FAQ pdf 다운로드
3 Windows7 업그레이드 가이드 Windows7 업그레이드 가이드 다운로드
4 한국정보인증 SSL Protocol 지원환경 안내문 한국정보인증 SSL Protocol 지원환경 안내문 pdf 다운로드
5 한국 인터넷 진흥원 개최, 불법스팸 방지 및 인식제고를 위한 설명회 개최 공고안 한국 인터넷 진흥원 개최,  불법스팸 방지 및 인식제고를 위한 설명회 개최 공고안 pdf 다운로드
6 메시징 모니터링 앱 사용자 퀵가이드 메시징 모니터링 앱 사용자 퀵가이드 pdf 다운로드
7 발신번호 사전등록 사용자 매뉴얼 발신번호 사전등록 사용자 매뉴얼 pdf 다운로드
8 KISA 발신번호 사전등록 예외 신청 가이드 KISA 발신번호 사전등록 예외 신청 가이드 pdf 다운로드
9 발신번호 사전등록제 가이드 자료 발신번호 사전등록제 가이드 자료 pdf 다운로드
1

로그인 회원가입 무료체험 아이디 신청 서비스 신청서 다운로드 가이드/TIP 온라인상담 FAQ